MY MENU

상품Q&A

제목

앙뽀 빨대컵 글씨 벗겨지는 문제에 대한 문의

작성자
김규식
작성일
2016.08.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77
내용

아래와 같은 글을 봤는데요~ 올해 초에 일산킨텍스 유아박람회에서 산 앙뽀빨대캡도 글씨가 벗겨지던데요? 문제 해결된게 맞나요?


안녕하세요. (주)포베이비 앙뽀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앙뽀캡이 기존의 PC제품(투명 플라스틱)에서 PP제품(반투명 플라스틱)으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아기용품의 소재가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제품으로 법규제가 강화되었기 때문에 교체가 된 것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기에게 안전한 제품으로 교체가 된 것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PP의 특징은 PC보다 환경호르몬이 덜 검출되어 안전하나 열에 약하고 무른 성질이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함이 입증된 안전한 잉크를 사용하였으나, 벗겨지는 문제로 인해 미관상 보기좋지 않고 고객님께 100%의 만족감을 드리지 못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제품들로 바꾸어나가다 보니 본의아니게 불편을 끼쳐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주)포베이비는 열처리 재가공을 통하여 글씨가 벗겨지는 문제를 해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주)포베이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씨가 벗겨지는 PP캡에 대하여 무상으로 교체를 해드겠습니다. 

고객님의 주소,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앙뽀캡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저희 앙뽀 제품에 대한 사랑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건강한 아기로 키우시길 바랍니다. 앙뽀에 대해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본사 02-719-1357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