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품Q&A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19
내용

안녕하세요, (주)포베이비 앙뽀입니다.

먼저 저희 앙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앙뽀실리콘젖병은 100% 의료용실리콘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므로 문의하신 젖병은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전에 아래 소독방법을 참고하셔서 소독하신 후 사용해주세요.

 

------------------------------------------

 

[앙뽀 실리콘 젖병 세척 & 소독방법]
1차로 젖병의 플라스틱과 실리콘을 분리하여 모두 앙뽀세정제 (실리콘 전용세제)로 세척해 유분기를 제거한 후 2차로 실리콘 재질 부분만 끓는 물에 열탕 소독(소독시간 5분 정도)을 합니다.


※실리콘은 재질특성상 열탕소독을 하는 것이 보다 깨끗하고 안전 합니다. 열탕소독 및 소독기 사용시 플라스틱은 환경호르몬이 검출 될 수 있으므로 플라스틱 종류는 가능한 제외하고 소독을 해주십 시오. 앙뽀 플라스틱 부품은 연결용도로 사용하여 내용물이 닿지 않기 때문에 세정제로만 세척하셔도 위생상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이외 잘못된 소독방법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앙뽀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장시간 사용시 발생하는 착색현상에 대한 주의사항]
젖병 내부에 생기는 착색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환경 호르몬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장기간 사용시 착색현상과 더불어 모유나 분유 냄새가 젖병에 배일 경우에는 1차로 앙뽀세정제 (실리콘 전용세제)로 세척하고, 2차로 끓는 물에 앙뽀세정제를 2~3번 펌핑하여 실리콘 재질만 넣고 15분 정도 삶아 소독 후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 2~3일 정도 놓아두시면 됩니다.

-----------------------------------------------

 

착색된 부분을 하얗게 되돌리긴 어렵지만, 위의 방법으로 소독하실경우 실리콘젖병을 보다 깨끗하고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젖병세정제는 신제품코너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본사 02-719-135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한 아이 키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베페에서 이번년도 10월달에 구매하고 11월에 애기낳아서 쓰고있는데요
>
> 양은냄비에 열탕소독을해서 그런존몰라도 젖꼭지 젖병 둘다 누렇게변했어요.....
>
> 해결방법 없을까요???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ㅜ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