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품Q&A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5.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08
내용

안녕하세요, (주)포베이비 앙뽀입니다.

먼저 앙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주문취소요청건은

5/2 카드취소로 처리 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방금 주문을 했는데 

실수로 물건을 잘 못 주문했습니다  

주문 취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