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품Q&A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2.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57
내용
>

먼저 저희 앙뽀쇼핑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경님은 주문만 하신상태로, 무통장입금이나 카드결제를 하시지 않았기 때문에,  따로 취소하실 필요는 없지만,

화면에 주문내역이 나오는것을 삭제하고 싶으신 경우엔

본사로 전화주시면 동의하에 삭제해 드리겠습니다

 

본사 : 02-719-1357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주문한상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