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품Q&A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5.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391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을 확인한 결과 결제가 이루어지지않았고
주문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죄송하지만 다시한번 주문을 부탁드리며
다시 결제가 이루어지지않을 경우에는 본사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앙뽀제품에 관심감사드리며 항상 고객님댁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